​홈About ▶ 뉴스

이미지 제공: Floriane Vita

뉴스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오렌지박스 토탈솔루션

오렌지박스 12월 24일 고객 지원 안내



안녕하세요 코스테크 주식회사 입니다.

오는 12월 24일 코스테크 창립기념일로 인한 업무 시간 변경으로 고객 지원 안내 드립니다.


* 기간

- 2021.12.24 (금요일 하루)

- 오후 12시 근무 마감


* 고객 지원

- 24일 오후 12시 이후는 전화응대 및 A/S 방문, 배송 등 일부 고객지원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리며,

응대 시간 이후 접수 된 주문 건과 A/S신청 건, FAQ 1:1문의 등은 12월 27일 부터 순차적으로 처리됨을 안내 드립니다.

- 제품과 관련된 간단한 문제들은 FAQ 홈페이지를 통해 쉽고 빠르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FAQ SG페이지는 내부 승인을 통한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업무시간 외에는 회원가입 진행이 어렵습니다.


* 배송

- 택배 마감

1) 12/23 15:00 = 택배마감 (본사물류)

2) 12/23 15:00 = 택배마감 (중앙물류)

→ 중앙물류 장비는 24일 오후 5시까지 주문 접수 시 27일 발송됩니다. (주말제외)


* 물류센터 별 취급 제품

- 본사물류 취급제품 : 계측기/검교정기/실루엣소모품 등

- 중앙물류 취급제품 : 프린터기/커팅기/실루엣장비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