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About ▶ 뉴스

이미지 제공: Floriane Vita

뉴스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오렌지박스 토탈솔루션

오렌지박스 11월 19일 고객 지원 안내



안녕하세요 코스테크 주식회사 입니다.

오는 11월 19일 당사 사내 일정으로 인한 고객 지원 안내 드립니다.


* 기간

- 2021.11.19 (금요일 하루)

- 오후 12시 근무 마감


* 고객 지원

- 19일 오후 12시 이후는 전화응대 및 A/S 방문, 배송 등 일부 고객지원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리며,

응대 시간 이후 접수 된 주문 건과 A/S신청 건, FAQ 1:1문의 등은 11월 22일 부터 순차적으로 처리됨을 안내 드립니다.

- 제품과 관련된 간단한 문제들은 FAQ 홈페이지를 통해 쉽고 빠르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FAQ SG페이지는 내부 승인을 통한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업무시간 외에는 회원가입 진행이 어렵습니다.


* 배송

- 택배 마감

1) 11/19 11:00 = 택배마감 (본사물류)

2) 11/18 15:00 = 택배마감 (중앙물류)

→ 중앙물류 장비는 오후 5시까지 주문 접수 시 익일 발송됩니다. (주말제외)


* 물류센터 별 취급 제품

- 본사물류 취급제품 : 계측기/검교정기/실루엣소모품 등

- 중앙물류 취급제품 : 프린터기/커팅기/실루엣장비 등